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메밀과 낙지, 광화문미진 갤러리아 광교점 맛집, 할인정보와 무료주차방법

맛집

by 트레블러쭈 2024. 3. 11. 22:52

본문

반응형

 
메밀과 낙지, 광화문미진


 

광화문 미진, 미슐렝가이드 2018년~2020년까지 선정된 맛집.

얼마전 다녀온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맛집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곳은 한번 맛을 보면 또 오고 싶은 그런 맛 입니다. 보통 백화점에 입점해 있는 맛집들은 유명한 맛집 체인점이 많은데요. 체인점인 만큼 대부분이 맛이 괜찮은 편이지만 이번에 방문한 광화문 미진은 재방문을 하고싶을 정도로 기억에 남았답니다. 광교 갤러리아에서 맛집선택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광화문미진 광교갤러리아점 정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9층에 위치.

전화 0507-1339-7915
대표메뉴
낙지덮밥 22,000원/인
낙삼덮밥 22,000원/인
판메밀 통등심 돈가스 정식 19,000원/인
쭈꾸미 정식 18,000원/인
메밀 들깨 수제비 + 낙지덮밥 + 전병2인 34,000원
메밀 낙지 수제비 + 낙지덮밥 + 전병2인 37,000원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고 모던했습니다. 테이블 간의 간격이 넓고 적절한 파티션으로 가족 모임을 하기에도 아주 좋은 곳이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이용하기도 아주 적당해 보였습니다. 
 
저희는 메밀 들깨 수제비 + 낙지덮밥 + 전병2인 34,000원 세트와 공깃밥을 추가로 주문을 했습니다. 성인 2명에 3살 아이가 먹기 아주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였답니다. 
 
 

 
테이블에는 김가루와 함께 참기름이 기본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기본 찬으로는 콩나물 무침과 함께 아삭한 식감이 좋은 백김치가 준비가 되고 모두 간이 세지 않아서 아이들 반찬으로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콩나물을 낙지덮밥과 함께 비벼먹기 좋은 간이였습니다. 
 
 

 
세트메뉴에 같이 나오는 메밀 전병 입니다. 겉을 바삭하게 튀겨낸 메밀 전병이에요. 평소에 구워서 먹는 메밀전병과는 식감이 달라서 더 새롭게 느껴진 전병이랍니다. 요즘 스타일의 겉바속촉느낌이에요. 너무 맛있었습니다. 
 
 

 

낙지덮밥

 

광화문 미진의 대표메뉴인 낙지 덮밥 입니다. 낙지와 밥이 따로나와서 양을 조절해서 비벼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공깃밥을 하나 더 추가해서 반반 나눠서 먹었습니다. 간이 어느정도 있는 편이라 콩나물과 김가루, 참기름을 넣어 맛있게 비벼먹었답니다. 소스가 너무 맛있고 낙지가 탱글해서 식감도 맛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건 정말 추천합니다. 

 

 

 

메밀들깨수제비

 

또다른 별미였던 메밀들깨 수제비 입니다. 이건 아이랑 같이 먹으려고 고른 메뉴입니다. 저희는 들깨수제비를 좋아해서 종종 집근처에 있는 맛집에 방문해서 먹는데요. 광화문미진에서 먹은 들깨수제비는 메밀반죽으로 만든 수제비가 들어가 있어 왠지 더 고소한 맛이 더 강하게 느껴졌어요. 걸쭉하고 담백한 국물도 일품이였고 메밀수제비의 쫄깃한 식감이 좋았답니다. 낙지덮밥의 메운 맛을 달래주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특히 아이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식당 할인정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앱을 통해서 할인쿠폰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행사가 다르기때문에 앱을 통해서 이벤트를 확인 하시고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4주년 행사와 봄행사가 진행되고 있었고 쿠폰을 사용해서 만원할인 받아 34,000원 -> 24,000원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무료 주차정보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 주차요금은 최초 30분에 900원이며 이후 10분당 400원이 발생합니다. 1일 최대는 40,000원 이구요.

무료 주차방법으로는 갤러리아 앱을 설치 후 회원가입을 하면 인당 1개씩 2시간 주차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하셨다면 2/4/7/30만원 구입시 1/2/3/5시간 무료주차권을 받을 수 있고 최대 5시간 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