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월의 비에이 사계채의 언덕, 아이와함께한여행

세계여행기

by 트레블러쭈 2023. 10. 5. 18:00

본문

반응형

 

사계채의 언덕

비에이


 

9 년전에는 연인으로 왔었고 지금은 결혼을 하고 아이랑 함께 다시 한 번 방문한 사계채의 언덕 입니다. 9년 전에 비바우시역 근처에 있는 자전거 렌탈샵에서 빌린 자전거를 타고 사계채의 언덕을 왔던 기억이 너무나도 좋은 기억으로 자리 잡아 아이랑 꼭 다시 한번 오고 싶었어요. 

 

1 Chome-5-52 Bibaushiminami, Biei, Kamikawa District, Hokkaido 071-0462 일본
매일 오전 8:00~오후 6:00.
http://www.yamagoya.jp/
+81166952277

사계채의언덕 정보

 

 

 

사계채의 언덕을 방문하기 전 꽃들이 만개하지 않았으면 어쩌나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정확히 23년 7월 12일은 해바라기도 만개하였고 라벤다도 보라빛으로 물들어 있었습니다. 7월 말, 8월 초면 지금보다 더 만개했을거라 생각이 들었어요.

 

 

 

 

8년전 만 하더라도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이 없었는데 지금은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있었습니다. 아들이 좋아하는 트랙터 기차를 시작으로 4륜바이크, 헬리콥터를 타고 사계채언덕을 보는 프로그램들이 있었습니다. 헬기는 인원이 채워지지 않으면 모자란 인원만큼 1/N 한다고 하네요.

 

 

 

트랙터 기차를 타면 사계채의언덕의 전체적인 모습을 관람할 수 있어요. 중간에는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에 정차하여 사진찍는 시간까지 주는 코스에요. 가격이 비싸지 않아서 아이가 있다면 꼭 체험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어요. 

 

 

 

 

꽃이 만개해서 인지 사진찍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배경이 이뻐서 인지 어디에서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너무 이쁘게 나왔어요. 그래서 사계채의 언덕에서 떠나기가 너무 아쉬웠답니다. 

 


 

7월의 비에이 사계채의 언덕은 너무 완벽하고도 아름다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