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종 베어트리파크 할인, 입장정보, 아이와 나들이하기 좋은 곳

국내여행기

by 트레블러쭈 2024. 3. 4. 17:32

본문

반응형

세종 베어트리파크,
자연과 동물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수목원

• 세종특별자치시에 위치한 베어트리파크는 2009년 5월 개장한 수목원으로, 1,000여 종 40여만 점에 이르는 꽃과 나무, 비단잉어와 반달곰, 꽃사슴 등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입장료 할인정보
네이버를 통한 온라인예매가 가장 저렴함

 

요금
성인 12,000원
청소년(중,고생) 10,000원
어린이(만 3세~초등학생) 8,000원
할인
36개월 미만(의료보험증 제시) 무료입장
만 70세 이상 어르신, 장애인, 국가유공자 10,000원
중복 할인 불가

 



• 베어트리파크는 33만여㎡(10만 평)의 대지에 조성되었으며, 백여 마리의 비단잉어가 서식하는 오색연못, 수백 마리의 반달곰과 불곰이 재롱을 부리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동물원, 사시사철 꽃을 피우는 베어트리정원, 아기반달곰과 사슴, 공작새, 원앙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애완동물원 등이 있습니다.

 

 



• 또한, 희귀한 소나무를 수집해 조성한 송백원, 고사목과 향나무가 조화를 이룬 하계정원, 수천 송이의 장미를 감상할 수 있는 장미원, 국내 야생화를 모아둔 산책로인 야생화 동산, 다양한 종류의 분재를 만나 볼 수 있는 분재원, 국내에서 보기 힘든 열대 식물을 한자리에 모아 놓은 열대온실원, 선인장과 과목, 나무화석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만경비원, 수령 100년 이상 된 향나무 사이로 산책로를 조성한 향나무동산, 800년 된 느티나무가 있는 우리나라 지도 모양으로 만든 유럽식 정원 송파원 등이 있습니다.

 

 


• 베어트리파크는 11월부터 2월까지 동절기에는 비단잉어 실내 관람 시설에서 먹이 주기 체험이 가능하며, 여러 개의 야외 연못에 분산되어 있던 1,000여 마리의 비단잉어가 따듯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한 곳에 모여 더욱 장관을 이룹니다.

 

 

 

기념품 샵에는 다양한 포토존과 함께 베어트리파크에서만 판매하는 기념품들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