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 부사동카페 점선면, 애견동반카페

카페

by 트레블러쭈 2023. 3. 12. 00:32

본문

반응형

 

 

부사동 점선면

카페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이런 날에 집에만 있기가 너무 아쉽잖아요.

그래서 아기랑 강아지와 함께 가기 좋은 부사동 카페 점선면을 찾았어요.

 

 

 

 

점선면은 아이도 펫도 함께 이용하는 공간이라고 소개되어있어요.

3층 내부는 노키드존, 2층 내부는 노펫존 입니다. 

 

 


 

3층 외부, 4층 테라스 - 키즈,애견 O

 

3층외부와 4층 테라스는 날씨가 좋은데도 사람은 없었어요.

아마도 미세먼지만 없었으면 엄청 인기좋은 공간이 될 듯 합니다.

테라스에서 내려다 보는 뷰가 정말로 예술이에요. 

밤에 온다면 야경이 환상적일 거라 확신이 드네요.

 

 


 

 

3층 내부 키즈 X / 애견 O

 

노키드 존이라고 해서 후딱 내려왔어요.

2층보다 넓지는 않은데 테이블이 전체적으로 낮아서

오랫동안 앉아있기는 불편해 보였어요.

 

 


 

2층내부 - 키즈 O / 애견 X

 

굉장히 따뜻한 느낌이 나는 2층은 가장 많은 테이블이 있는 곳이에요.

다양한 의자와 테이블이 있어서 공간이 지루함이 없는 곳이였어요.

 

 


 

메뉴는 위에 사진에서 확인!

 

 

 

 

베이커리는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 너무 맛있게 디피되어 있어요.

스콘이나 하나 먹으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먹음직스러워서 3개나 구매해 버렸네요. 

 

 

 

 

홀린듯이 구매한 쑥스콘과 에그스콘과 레몬케익

 그리고 소금빵 브런치. 

 

가장 인상적이였던 건 에그스콘과 소금빵.

소금빵 샌드위치는 굉장히 안정적인 맛이였어요.

 

 

 

 

마지막 2층 외부는 애견을 위한 공간이에요.

기대만큼은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소형견들이 뛰어놀기에는

딱 앍맞는 크기라 공간이 작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어요.

 

위험한 물건들이나 구조물들이 없어서

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았어요. 오니랑 생강이랑 여기서

한참을 놀다가 집으로 컴백했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