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산 원더빌 키즈카페 솔직후기

육아 일기

by 트레블러쭈 2023. 3. 25. 01:04

본문

반응형

 

원더빌

오산


 

오산에 핫한 키즈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지어진지 얼마안된 농협 하나로마트 4층에 있는 곳이에요.

오산에 있는 키즈카페 중에 가장 깔끔하다고 해서

다른 곳들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방문했습니다.

 

 

 

 

사전에 미리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는 드로잉 공간이에요. 

부모와 떨어져서 수업해야 하기에 30개월 이상부터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해요.

 

 

 

튜브 슬라이드

 

요즘 대형 키즈카페만 방문해서인지

생각보다 작은 키즈카페라 살짝 당황하긴 했는데

좁은 공간을 2층으로 나눠서 알차게 채워놓은 곳입니다.

 

여러 구역이 있었는데 온이가 가장 좋아했던 공간을

소개해드릴게요!

 


2층 놀이방

여기는 2층에 있는 놀이방이 있는 곳입니다.

공룡들과 작은 장난감들이 모여 있는 공간입니다.

 

온이가 엄청 뛰어다니다가 잠시 체력을

회복하는 목적으로 놀았던 놀이방이에요.

정리는 안되어 있지만 장난감들이 멀쩡하고 

깨끗해서 이용하기가 아주 좋았습니다.

 


 

트램펄린 존

키즈카페의 꽃 트램폴린 공간이에요.

그런데 굉장히 작아서 많이 실망스러웠지만

온이는 아직 작은아이여서 딱 알맞았어요.

 

다만 사람이 몰릴 때는 아이들끼리 부딪히고

넘어지면서 굉장히 위험한 장면이 연출돼서

아이들이 없을 때만 잠깐잠깐 이용했어요.

 

 

 

 

튜브슬라이드 존

튜브슬라이드는 생각 외로 인기가 없는 곳이었어요.

저는 너무 재미있었는데 온이는 속도가

너무 빨랐는지 무서워서 한 번 타고는 안타더라고요.

 

 

 

주방놀이 존

 

온이가 가장 좋아하는 주방놀이!

집에서도 키즈카페에서도 주방놀이는 필수 코스랍니다.

먹을걸 너무 좋아하는 아이라서 음식 나오는 책이나 장난감은

환장하며 좋아해요.

 

주방놀이기구도 많고 다양한 음식소품들도 많아서

온이가 아주 행복하고 재미있게 놀았어요.

 

 

 

편백놀이 존

집에서는 잘할 수 없는 편백놀이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편백나무와 함께 가지고 놀 수 있는

장난감들도 잔뜩 있어서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았어요.


 

원더빌 방문하면서 솔직한 소감으로는

깨끗한 거 이외에는 평범하기도 하고 규모도 작아서

사람이 몰리면 정신없을 것 같았어요. 

 

토요일 11시에 방문했는데

나갈 때까지 생각보다 여유롭여서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