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요코하마 닛산 글로벌 본사 갤러리, 아이랑 가기 좋은 자동차박물관

세계여행기

by 트레블러쭈 2024. 4. 1. 06:21

본문

반응형

 

닛산 글로벌 본사 갤러리

아이랑 가기 좋은 여행지


 

요코하마는 아이랑 방문하기 좋은 곳이 정말 많았습니다. 요코하마 역과 이어져 있어 접근성도 좋고 근처에 호빵맨 어린이 박물관도 있어서 같이 동선짜기도 좋은 곳 입니다. 차를 좋아하는 아이, 아빠라면 정말 추천하는 여행지 입니다.

 

어떤 곳인지 둘러보실까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메인자리에는 Nismo GT-R, SKYLINE, Z 3대의 차량이 아우라를 내뿜으며 돋보적인 존재감을 뿜어내고 있었답니다. 닛산의 고성능 라인업으로 현대의 N과 같은 닛산의 고성능 차량입니다. 

* 메인자리는 주기적으로 변경이 됩니다.

 

 

 

 

GT-R 차량도 멋있지만 이날은 닛산 Z 차량이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차량 라인이 너무 이뻐서 기존 370Z차량의 후속모델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완전히 다른 차량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캐릭터라인부터 루프라인까지 너무 멋있었습니다.

 

 

 

메인 무대에는 닛산에 올드카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시간마다 직원분이 나오셔서 설명해주시는데 일본어라 알아듣지는 못했답니다. 그래도 올드카가 주는 클래식한 감성은 충분히 느낄만 했습니다.

 

 


 

기념품샵

기념품샵도 있답니다. 닛산, 니스모 두개의 컨셉을 가진 기념품 샵이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여기서 기념품을 구매하는데 가격은 많이 비싼편 입니다. 자동차 피규어모델, 옷, 텀블러, 생활용품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고 니스모는 레이싱장갑, 부츠등 전문적인 레이싱용품을 판매하는 듯 보였습니다. 저희는 둘러보기만 했어요.

 

 

 


 

 

모든 시설이 무료

닛산 본사 글로벌 갤러리에 아이와 함께 좋은 이유는 아이 친화적인 환경때문입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한쪽에 어린이 시설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이 곳에서 부모님과 함께 편하게 놀이를 할 수 있고 모든 시설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 추가로 화장실, 와이파이, 수유실, 기저귀갈이대도 이용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자동차 만들기 모형도 테이블에 비치가 되어 있고 마음껏 이용이 가능했습니다.

 

 

 

일본어로 되어 있긴하지만 책들도 다양하게 있어서 앉아서 책도 보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주변에는 닛산차량으로만 이루어진 피규어들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자동차를 타볼 수 있어요.

자동차를 좋아하는 어린이라면 너무 좋아하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이 자동차를 탈 수 있답니다. 고맙게도 직원분께서 적극 타보게하라면서 권유해주셔서 여러대의 차량은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타볼 수 있었어요. 

 

 

 

일부 차량은 탑승이 제한되긴 하지만 대부분의 차량이 탑승할 수 있었습니다. 일본의 평범한 차량부터 고배기량의 니스모 차량까지 다양한 차량에 앉아 운전대를 잡아보는 체험을 해보았답니다. 

 

 

 

 

고배기량의 Z차량도 앉아보았어요. 노란색의 차가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한참을 앉아있더니 기여이 안내리겠다고 버티면서 떼를쓰는 일도 있었답니다. 

 

 

 

닛산 글로벌 본사 갤러리만 방문하려고 오기에느 조금 아쉬운 공간이긴 합니다만 요코하마를 들리면서 방문하기에는 적합한 곳 입니다. 내부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잠시 쉬어가기도 좋았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는 좋은 기억으로 남길 수 있는 공간이였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